노안해결방법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사람의 신체는 20대 중후반부터 노화가 서서히 진행되고 40대가 되면 본격적으로 노화현상을 겪고 있음을 체감하게 됩니다. 특히 눈의 노화는 다른 신체기관에 비해 일찍 시작되는 편이고 근거리 시력저하를 동반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1년에 1~2번 정기적인 안검진을 실시하여 주기적으로 눈 건강을 체크하는게 좋습니다.
눈 속의 수정체는 먼 곳을 볼 때는 얇아지고 가까운 곳을 볼 때는 두꺼워지면서 거리에 따라 초점을 맞추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런데 나이가 들면 수정체를 조절하는 근육인 모양체의 탄성이 떨어지게 되고 이로 인해 거리에 따라 초점을 조절하는 수정체의 기능이 약화되어 가까이 있는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는 근거리 시력저하가 나타나는데 이것이 바로 노안입니다.
노안이 발생하면 먼 곳을 보다가 가까운 곳을 볼 때 초점 전환 속도가 느려지고 20cm 이내에 있는 가까운 물체가 희미하게 보이게 됩니다. 이 때문에 가까이 있는 것을 잘 보려고 인상을 쓰게 되고 두통이 발생하며 미간에 주름이 늘어 나이가 들어보이게 됩니다.
노안 해결 방법으로는 돋보기 안경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지만 착용하기 무겁고 휴대하기 불편하며 관리하기 귀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돋보기 안경 대신 올레이저 노안교정수술을 통해 맨눈 시력을 회복하는 것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올레이저 노안교정수술은 미세한 레이저로 각막을 절삭하는 수술로서 이를 통해 먼 곳, 가까운 곳, 중간거리 모두 선명하게 볼 수 있고 수술 후 적응력, 회복력도 빨라 금방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본원의 의료진은 서울대 출신의 안과 전문의로서 수많은 노안교정수술 및 2만건 이상의 시력교정술을 집도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첨단 장비를 활용한 정밀검사, 친절한 1대1 상담, 환자별 맞춤 솔루션 제공, 수술 후 세심한 케어 등을 실시하여 신속하게 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